마카오에서 가장 맛있는 해물밥을 비롯한 다양한 매캐니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마카오 맛집 아로차(A Lorcha).
실내모습
예약석. 아로차(A Lorcha)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마카오 맛집으로 예약은 필수.
메뉴
기본 세팅
식전빵
오늘의 술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바칼라우 크로켓
샹그리아와도 넘 잘어울리는~
신선하고 담백한 대구살의 풍미가 잘 느껴지는..
Mixed seafood rice, Portuguese style
토마토 퓨레에 다양한 해물을 넣고 푹 끓여낸 해물국밥에 가까운 요리로 게, 새우, 홍합,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적당한 간과 탱글탱글 살아있는 쌀의 식감과 잘어우러진..
마카오 맛집 아로차(A Lorcha)의 대표 메뉴
마카오 세계문화유산지역의 가장 남서쪽 아마사원과 해사박물관 인근에 위치한 아로차(A Lorcha)는 마카오에서 가장 맛있는 해물밥을 비롯한 다양한 매캐니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마카오 맛집이다.
매캐니즈(Macanese)는 포루투갈 요리에 중국 광둥식이 절묘하게 믹스된 요리로, 포루투갈 음식의 짠맛과 광둥요리의 단맛이 살아있는 마카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식이다.
마카오에 정착한 포르투갈인들은 마카오에서 나는 제한된 식재료를 가지고 포르투갈 요리와 비슷하게 만들었는데, 거기에 유럽과 북아프리카, 인도 등 여러 기항지로부터 전해진 식재료와 양념이 혼합되고 중화요리가 만나 마카오만의 독특한 음식인 매캐니즈 요리가 탄생했다.
아로차(A Lorcha)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마카오 맛집으로 "마카오에서 레스토랑을 딱 한곳만 가자면 이 곳!"이라고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에 나온 것처럼 포르투갈 요리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항상 인산인해를 이룬다.
아로차(A Lorcha)는 선실을 모티브로 한 포르투갈 레스토랑으로 타일 등으로 꾸민 실내 인테리어가 포르투갈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한다.
아로차(A Lorcha)의 대표 메뉴인 Mixed seafood rice, Portuguese style은 토마토 퓨레에 여러 해산물을 넣고 푹 끓여낸 해물국밥에 가까운 요리로 게, 새우, 홍합, 조개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적당한 간과 탱글탱글 살아있는 쌀의 식감과 잘어우러져 수저를 멈출 수 없게 만드는 완소 요리
기본으로 나올 땐 고수(coriander)를 얹어 내오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하면 된다.
전채로는 바삭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바칼라우 크로켓인 Portuguese dried cod cakes이 일품이다.
맛있는 매캐니즈 요리를 맛보길 원하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볼만한 마카오 맛집이다.
매주 화요일이 휴무이며 예약은 필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